동충하초연구/동충하초 연구

성재모동충하초와 아름답고 신비로운 동충하초 변이형.

성재모동충하초 2021. 3. 4. 04:25

성재모동충하초와 아름답고 신비로운 동충하초 변이형.

 

20210304.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목요일로 이제는 지내기 좋은 완연한 봄 날씨로 즐기면서 보내야 할 날입니다. 오늘도 새벽에 일어나서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성재모동충하초를 돌보는 일로 시작하는 날입니다. 인연이 있는 모든 분이 행복하고 건강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리는 복된 날입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성재모동충하초를 가지고 재배하여 홍보하고 판매 한지가 벌써 40년 가까이 된 것 같다. 동충하초는 담자균류인 버섯처럼 한번 품종을 육성하면 균일하게 오래 동안 계속되지 않고 균일성을 잃어버리고 변이가 일어나게 된다. 그것은 자낭균류에 속하므로 완전세대와 불완전세대가 서로 공존하고 있으므로 완전세대는 자좌를 형성하고 자좌에는 자루와 머리로 구성되었는데 머리 부분에서 자낭각을 형성하는 자실체가 생기는데 그것이 동충하초이다. 불완전세대는 자좌까지는 생기는데 거기에 자실체를 형성하지 않고 자기 멋대로 자란다. 자좌 부분이 너무 아름답지만, 그 사람 다음에 그대로 생산하려면 어려움이 많다. 동충하초를 재배하다 보면 너무나 많은 신비로운 모습을 보게 된다. 아마 나는 여기에 반하여 하루에 잠시라도 여기에서 떠나지 못하는 것 같다. 그저 동충하초 함께 하면 정말 좋다.

 

오늘은 성재모동충하초가 무성하게 자라는 모습과 자좌만 형성된 아름답고 신비로운 동충하초 변이형을 올려놓고 오늘도 동충하초와 함께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조용히 보내려고 한다. 우리임도 하시는 일이 잘되시기를 바라며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동충하초(http://sungjaemo.com) (http://blog.daum.net/cordyceps)

성재모동충하초 현미밥알칩(http://me2.do/F36egE3F)

성재모동충하초 현미강정(http://naver.me/GUvhYm9X)

성재모동충하초 머쉬텍 제품(http://naver.me/5rLTrzqo)

#동충하초 #동충하초면역원 #머쉬텍 #문소라 #배윤정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건배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식약사 #신우곰탕 #양기용 #윤토마 #하심정 #현미강정 #현미밥알칩 #횡성새말양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