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받은 편지

일점돌파(一点突破), 전면전개(全面展開)로 일본에 성재모동충하초를 알리다.

성재모동충하초 2021. 7. 4. 04:23

일점돌파(一点突破), 전면전개(全面展開)로 일본에 성재모동충하초를 알리다.

 

20210704.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여유롭게 보낼 수 있는 일요일로 새벽에 일어나니 산뜻한 공기가 반기는 좋은 날로 오늘도 성재모동충하초를 벗 삼아 어디에 내어놓아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잘 재배하여 인연이 있는 고객님을 맞이하려고 한다. 언제나 고객님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리며 이렇게 글을 올리는 것만으로도 기적이고 축복으로 알고 걸림이 없는 하루를 보내려고 한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2017년에 인연이 되어 알게 된 이치카와 츠요시 대표님으로부터 메일을 받았다. 내용은 71일 회사를 설립하였으며 설립 멤버 5명으로 Hojun()의 목적은 <한약재의 일본 도입입니다. 한약재라고는 하지만 워낙 범위가 넓어서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 할지 몰랐어요. 그때 떠오른 말이 '일점돌파(一点突破), 전면전개(全面展開)' 그리고 정약용(丁若鏞)'아언각비(雅言覚非' 책에 나와 있는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다'라는 한국의 격언이었어요. 일점돌파의 돌파구는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성재모 동충하초'에 전원이 찬성했습니다. 김예린 이사님이 들고 계신 것은 그것을 도안화한 것입니다. 사가 이사가 가지고 있는 것은 머쉬텍Hojun의 로고마크입니다.

 

먼저 Hojun() 설립을 축하하며 앞으로 머쉬텍과 동행하면서 무궁한 발전하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하려고 한다. 동충하초 연구를 40년 가까이 하다 보니 이렇게 좋은 날도 있네요. 동충하초를 연구하다 보니 자주 동충하초를 먹게 되고 그렇게 먹어서 그러한지 80에 가까이 살고 있으면서도 살아가는데 건강하게 생활하고 있다. 이것은 아마도 동충하초에 관하여 더 연구하여 인류건강길잡이가 되도록 우주 법계의 보살핌으로 본다. 현미를 이용하여 재배한 성재모동충하초가 한국을 넘어 일본에서 Hojun()에서 홍보와 판매를 하여 많은 사람이 성재모동충하초로 행복한 삶을 영위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오늘은 보내 주신 메일과 함께 Hojun() 임원이 회사 로고를 가진 찍은 사진을 올려놓고 두 회사가 발전할 수 있도록 성원하여 주시기 바라며 언제나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좋은 성재모동충하초만을 보고 여유롭게 하루하루를 보내려고 한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문의 : 010-4872-5936

 

주문 :

성재모동충하초 머쉬텍 제품 http://naver.me/5rLTrzqo

 

성재모동충하초 현미밥알칩 http://me2.do/F36egE3F

 

성재모동충하초 현미강정 http://naver.me/GUvhYm9X

 

성재모동충하초 주문서 서울개미 문소라 http://naver.me/FWJm0n0a

 

횡성군 농업인백화점 https://cafe.naver.com/farmworkers/162

 

동충하초 www.mushtech.co.kr http://blog.daum.net/cordyceps

 

Hojun() 설립 회의

성재모 선생님께

선생님 안녕하세요?

71일의 회사 설립을 향해서 신청 서류도 정돈했습니다. 설립 멤버 5명이 최종적으로 회사의 목적을 확인했습니다.

Hojun 주식회사의 목적은 한약재의 일본 도입입니다. 한약재라고는 하지만 워낙 범위가 넓어서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 할지 몰랐어요. 그때 떠오른 말이 '일점돌파(一点突破), 전면전개(全面展開)' 그리고 정약용(丁若鏞)'아언각비(雅言覚非' 책에 나와 있는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다'라는 한국의 격언이었어요.

일점돌파의 돌파구는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성재모 동충하초'에 전원이 찬성했습니다. 김예린 이사님이 들고 계신 것은 그것을 도안화한 것입니다. 사가 이사가 가지고 있는 것은 머쉬텍Hojun 의 로고마크입니다.

성재모 동충하초를 일본에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을 하고 싶습니다.

Hojun() 대표이사 이치카와 츠요시 올림

설립 멤버의 한마디입니다

오오무라 카즈히로 의사님 : 동충하초로 일본을 건강하게 만들겠습니다. 선생님과 멋진 인연에 감사합니다.

김예린 이사님 : 성재모 선생님과 이치카와 선생님의 뜻을 이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의미 깊은 일에 참여할 수 있어 영광입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이치카와 사가 이사님 : 성재모 동충하초의 홍보 담당입니다.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