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받은 편지

가장 행복한 사람은 항상 감사하는 자다.

성재모동충하초 2021. 8. 13. 04:31

가장 행복한 사람은 항상 감사하는 자다.

 

20210813.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금요일로 새벽에 일어나 세수를 하고 토담집에서 나와 하늘을 본다. 맑은 날씨에 많은 별을 볼 수 있는 날씨로 이제 제법아침저녁으로 서늘하다 못해 차거움을 느낄 수 있는 날로 언제나 처한 환경에 고마운 마음을 가지어겠다는 생각하여 보았다.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성재모동충하초를 돌보고 나서 성재모동충하초비로를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신다. 그리고 컴퓨터 앞에 앉아 글을 쓴다. 오늘도 덥지만, 여유를 가지고 하는 일을 하면서 더위도 즐기고 인연이 있는 친구님과 같이 평안한 날을 맞이하기를 바란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잊지 않고 보내 주신 정길웅 명예교수님의 엽서에 주옥같은 글이 있다. 그중에서도 나에게는 사람이면 누구나 갖고 싶은 행복이 곧 감사하는 마음에서 온다고 한다. 나도 행복해지려고 글을 쓸 때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쓰고 인연이 있는 고객님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를 바라는 마음도 가진다. 보내드린 <성재모동충하초秘露 감사하게 잘 받았답니다. 잘 복용하겠습니다>라는 글도 주시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주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받고 이것이 우리의 삶이고 곧 행복을 부르는 그것으로 생각한다. 이제까지도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았지만, 앞으로도 더욱더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가고 싶다.

 

道養선생; 늘 평안하시기를 바랍니다. ‘21 메모 노트에 기록된 글 중 되새겨볼 만한 글··--- 세상에서 가장 강한 사람은 자기를 이기는 자다. 가장 지혜로운 사람은 끝없이 배우는 자다. 가장 부한 사람은 만족할 줄 아는 자다. 가장 행복한 사람은 항상 감사하는 자다. 록펠러; 33세 미국 제1부자, 53세 전신무력증, 탈모증, 극도로 쇠약, 우연히 성경 누가복음 630, ’주라는 구절에 감동, 줄 수 있는 방도 강구, 록펠러재단 설립, ’주기시작하면서 건강회복 98세까지 살다. 선한 일을 생각하거나 보기만 해도 면역이 강해진다.” 테레사 효과; 봉사하는 사람에게 일어나는 정신적 신체적, 사회적 효과, 남을 위해 움직이면서 봉사할 때 우리 자신이 건강하고 행복해진다. 보내 주신 상황버섯 秘露, 감사하게 잘 받았답니다. 잘 복용하겠습니다./ 더욱 건강하세요. ’21/8/5. 야정드림.

 

오늘은 정길웅 명예교수님의 엽서와 성재모동충하초비로를 올려놓고 언제나 엽서에 좋은 글을 주신 교수님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리며 언제나 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고객님도 매일 매일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란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문의 : 010-4872-5936

 

성재모동충하초 머쉬텍 제품 http://naver.me/5rLTrzqo

성재모동충하초 현미밥알칩 http://me2.do/F36egE3F

성재모동충하초 현미강정 http://naver.me/GUvhYm9X

동충하초 http://blog.daum.net/cordyceps

http://sungjaem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