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충하초 활동/동충하초 받은 상

교수님 동상이래요!

성재모동충하초 2021. 11. 4. 04:24

교수님 동상이래요!

 

20211104.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목요일로 새벽에 일어나 토담집에서 나와 보니 맑은 날씨로 많은 별에서 기운을 받을 수 있는 좋은 날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성재모동충하초를 돌보고 나서 성재모동충하초비로를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신다. 가벼운 마음으로 컴퓨터 앞에 앉아 글을 인연이 있는 친구님과 같이 평안한 날을 맞이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쓴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지난주 횡성군청 김 주무관으로부터 전화가 왔다. 받아 보니 교수님 동상이래요. 하면서 축하한다고 말하면서 공문은 메일로 보내준다고 한다. 메일을 펴 보니 쟁쟁한 팀들과 발표하여 2021 GAP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동상을 받은 것이 너무 기쁘다. 무엇보다 기쁜 것을 80을 바라보는 나이에 할 일이 있어 좋다. 메일로 주최 측에서 2021 GAP 우수사례 경진대회 사례집을 만든다고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김 솔 과장님으로부터 메일이 왔다. 6페이지로 4매의 사진이 필요하다고 한다.

어떤 사진을 보낼까 생각 중에 이번 강원농촌융복합산업지원센터에서 상세페이지를 만들어 준다고 하여 제품 사진을 찍은 유경호 작가가 사진을 보내왔다. 그 사진 중에서 보내기로 하였다. 인연과 인연의 연속이다. 요사이 하루를 보내면서 이렇게 고마울 수가 없다는 생각이 든다. 오늘처럼 내일모레 사는 날까지 고마운 마음을 가슴속에 간직하면서 살아가기로 하였다. 오늘따라 동충하초로 출연한 MBC 나이아가라 백세 열정<https://youtu.be/zSrHaB-5Z7A>이 내 마음을 울린다.

 

오늘은 2021GAP 우수사례경진대회 동상을 받고 사례집에 보낸 사진을 올려놓고 동상을 준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리며 언제나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성재모동충하초를 생산하려고 한다. 우리임도 하시는 일이 잘되시기를 바라며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문의 : 010-4872-5936

 

주문

성재모동충하초 머쉬텍 제품 http://naver.me/5rLTrzqo

성재모동충하초 현미밥알칩 http://me2.do/F36egE3F

성재모동충하초 현미강정 http://naver.me/GUvhYm9X

동충하초 http://blog.daum.net/cordyceps

http://sungjaemo.com

 

#동충하초 #동충하초효능 #동충하초면역원효 #머쉬텍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식약사 #신우곰탕 #웅진생활건강 #윤토마 #하심정 #현미강정 #현미밥알칩 #현미동충하초 #횡성 #횡성새말양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