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충하초 활동/동충하초 받은 상

2021 GAP(농산물우수관리) 우수사례 경진대회 상장을 박은엽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강원지원 지원장님으로부터 머쉬텍에서 받는 즐거움.

성재모동충하초 2021. 11. 21. 04:25

#동충하초일지 2021-11-21()

 

2021 GAP(농산물우수관리) 우수사례 경진대회 상장을 박은엽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강원지원 지원장님으로부터 머쉬텍에서 받는 즐거움.

 

20211121.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일요일로 구름이 많이 낀 흐린 날씨로 오늘도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성재모동충하초를 돌보고 나서 성재모동충하초비로를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시고 난 후 인연이 있는 친구님도 평안하고 즐거운 날을 맞이하기를 바랍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지난 19일 현미로 성재모동충하초를 재배하는 머쉬텍에 귀한 손님이 방문하시었다. 코로나 덕분에 2021 GAP(농산물우수관리)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동상을 수여하기 위하여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강원지원 박은엽 지원장님과 횡성사무소 김기성 소장과 최은정 주무관임과 횡성군청 김기수 주무관이 축하하여 주기 위하여 상장과 꽃다발을 가지고 오시었다. 머쉬텍 세미나실에서 잠깐 인사를 드리고 나서 수여식은 사진전시실에서 산누에나방번데기에서 형성된 동충하초를 현미로 재배하여 성재모동충하초가 탄생한 사진 앞에 서 있었다. <농관원 제3615호 상장 동상 머쉬텍 귀하는 제7GAP(농산물우수관리)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으므로 이에 상장을 수여합니다. 20211027.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장 이주명 직인>과 함께 상금도 받았다.

 

동충하초를 40년 가까이 하여 받은 최고의 상으로 더욱더 좋은 성재모동충하초를 생산하기 위하여 노력하려고 한다. 수여식이 끝난 다음 동충하초 사진과 표본을 설명하여 드리고 나서 성재모동충하초 생산 과정을 설명하여 드리었다. 앞으로 좋은 농산물을 생산하고 계시니 잘 홍보하고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하겠다고 하시면서 머쉬텍을 떠나시었다. 무엇이든지 바르게 열심히 하면 좋은 결과가 온다는 것을 새삼 알게 되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 나이가 들었어도 즐겁게 머쉬텍에서 동충하초와 지내는 동영상을 < https://youtu.be/nlB2Dc39yOA >올려놓고 동충하초가 많은 사람의 건강을 지키는 길잡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려고 한다.

 

오늘은 박은엽 지원장님이 상장을 수여하는 사진과 함께 사진으로 성재모동충하초로 만든 제품으로 만든 동영상을 올려놓고 동상을 받은 인연 공덕으로 성재모동충하초가 인류건강길잡이가 될 수 있도록 언제나 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고객님도 매일 매일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란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문의 : 010-4872-5936

 

성재모동충하초 머쉬텍 제품 http://naver.me/5rLTrzqo

성재모동충하초 현미밥알칩 http://me2.do/F36egE3F

성재모동충하초 현미강정 http://naver.me/GUvhYm9X

동충하초 http://blog.daum.net/cordyceps

 

http://sungjaemo.com

 

#GAP #강원지원 #경진대회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농산물우수관리 #동충하초 #동충하초효능 #동충하초면역원 #머쉬텍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식약사 #신우곰탕 #웅진생활건강 #윤토마 #최순옥 #하심정 #현미강정 #현미밥알칩 #현미동충하초 #횡성군 #횡성새말양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