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충하초 사용방법/동충하초요리

부여 버섯농가 맛집 나경으로부터 메일과 사진을 받았다.

성재모동충하초 2013. 4. 24. 17:05

부여 버섯농가 맛집 나경으로부터 메일과 사진을 받았다.

2013년 4월 24일 수요일 맑음

부여에 있는 버섯농가 맛집 나경사장님으로부터 메일과 사진이 왔다. 부여는 나의 고향이고 키워준 고향이다. 사진을 보니 모든 버섯을 이용하여 요리를 한다. 나중에 시간을 내서 꼭 방문을 하려고 한다. 부여에 가시면 꼭 들리시어 버섯과 동충하초로 만들어 지는 음식 맛 보시기를 부탁하고 싶다. 아무쪼록 나경 버섯농가맛집이 잘 되기를 바라면서 편지와 사진을 올려 놓는다.

 

교수님 안녕하세요? 

충남 부여에 위치한 나경입니다. 

 

교수님께서 여러가지로 신경써주시고, 도와주신 덕분에 지난 3월 30일 버섯농가맛집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현미동충하초로 묵을 만들고, 맑은 전골도 만들면서 그 좋은 동충하초로 음식의 정점을 찍을수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특히 젊은 사람들은 동충하초 버섯자체가 신기한지 많은질문을 해주시고,

현미동충하초로 전골을 끓여내면, 국물도 노란색으로 너무 예쁜색을 내고 있네요

그래서 저희집에서는 버섯맑은 전골이 아주 인기가 많이 있답니다.

 

또, 보내주신 동충하초로 묵을 써서 손님상에 내놓으면, 표고버섯묵과 대조적으로 색이 너무 곱고 고급스러워서

손님접대용 상차림에 전혀 부족함이 없어집니다.

많은 신경 써주시고, 좋은 말씀도 많이 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언제 고향에 내려오시면, 잊지말고 꼭 한번 찾아주세요~

오락가락 하는 날씨속에서 항상 건강챙기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충남 부여에서 나경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