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보도자료

A채널 닥터지바고에 현미로 만든 성재모동충하초가 방영되었다.

성재모동충하초 2015. 2. 17. 04:42

A채널 닥터지바고에 현미로 만든 성재모동충하초가 방영되었다.

2015 2 17일 새벽에 일어나니 봄비가 내리는 화요일로 어떠한 경우에도 화를 내지 말아야 할 날입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어제는 A채널 닥터지바고에 현미로 만든 성재모동충하초가 방영되었다. 주제는 면역력의 중요성과 면역력이 떨어지면 일어나는 병에 대하여 말하고 면역력이 떨어지지 않도록 하기위한 방안과 거기에 대비하기 위한 방법을 주로 방영하였다. 현미로 만든 성재모동충하초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어 주었다



동충하초 덕분에 많은 방송푸로에 출연하였지만 아직도 현미동충하초에 대하여 잘 모르고 있지만 동충하초 한가지만을 연구를 한 결과 한국에서 제일가는 제약회사인 동아제약에서 동충일기 출시와 일본에서 제일가는 소주회사인 기리시마주조회사에서 금무도와 옥금무도라는 제품을 출시하여 산업화가 되었으니 앞으로도 더욱 더 정성스럽게 현미로 성재모동충하초를 만들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도록 하려고 한다. 오늘은 방송에 나온 성재모동충하초를 내용을 올려놓고 동충하초가 많은 사람에게 알려지어 한국에서 중요한 유전자원이 되도록 부지런히 정진을 하려고 한다고맙고 고맙습니다더욱 건강하시고날마다 좋은 날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