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보도자료

동충하초는 나의 동반자(5)가 횡성희망신문에 개제되었다.

성재모동충하초 2015. 3. 26. 04:27

동충하초는 나의 동반자(5)가 횡성희망신문에 개제되었다.

2015326일 새벽에 일어나니 북두칠성과 많은 별에서 품어 나오는 기운을 받을 수 있는 목요일입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올 해들어 벌써 3월의 끝자락으로 시간이 참 빠르게 지나가네요. 동충하초는 나의 동반자 (5)현미동충하초의 탄생이라는 제목으로 횡성희망신문에서 -동충하초는 우리 국민이 먹는 것...중국산 번데기 유통과정확인 후 현미로 동충하초재배법 개발해 현미와 동충하초의 효능 살린 각종 제품으로 산업화에 성공- 동충하초와 현미의 맛을 즐길 수 있는 현미성재모동충하초는 농산물우수관리인증서(GAP)와 무농약인증서도 받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해도 된다. 각종 실험을 통해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으로 작용한다는 점이 입증되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성 식품원료인증도 받았다.

 현미성재모동충하초를 이용해 한국에서는 동아제약이 동충일기, 일본에서는 기리시마주조회사가 금무도를 생산하고 있다. 이제 현미성재모동충하초는 산업화를 내디디었고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으므로 동충하초를 비위생적인 방법으로 생산하면 그 과보가 얼마나 큰 것인가를 알기 때문에 앞으로도 더욱 정직한 마음으로 위생적으로 생산할 것을 다짐한다. 로 게재를 하였다. 오늘은 현미성재모동충하초를 가지고 산업화된 동아제약의 동충일기와 기리시마주조회사 금무도를 올려놓고 하루를 잘 보내려고 한다. 오늘도 인연이 있는 도반님 편안하고 행복하신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20150325 동충하초는 나의 동반자(5).hwp


 

20150325 동충하초는 나의 동반자(5).hwp
0.38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