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살아가는이야기

2016 강원 농산업포럼에 참석하는 즐거움

성재모동충하초 2016. 10. 7. 04:55

2016 강원 농산업포럼에 참석하는 즐거움

2016 10 7. 새벽에 일어나니 산뜻한 공기가 반기는 기분 좋은 주말인 금요일입니다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어제는 강원도민일보가 주최하는 2016 강원 농산업포럼에 참석하기 위하여 같은 마을에 사시는 소망농장 신현효대표님과 시내버스를 타고 횡성에 가서 하심정 최기종대표님이 횡성의료기 개업을 하는데 축하를 하여 주었다. 그 다음에 2016 강원 농산업포럼에 열리는 횡성군 청소년수련관에서 6차산업을 인증을 받은 농가가 준비한 제품을 전시와 함께 포럼을 참석하였다. 한림대학교 이기원교수님의 사회로 장만기 농정연구센터 부소장, 안진구 회계사님, 박효정 AK프라자 원주점 마케팅팀 파트장님, 곽한성 원주푸드종합센터장님과 유정배 강원도 사회적경제지원센터장님의 강연 후에 6차산업 인증 농가에 대한 애로 사항을 듣는 순서로 진행이 되었다.

먼저 강원도청 농정국 농정과 장상규 주무관이 6차산업과 앞으로 계획에 대하여 이야기 하여 주었고 마지막으로 황영수 농정과장님의 마무리 말씀으로 일정을 마치었다. 이제까지 재배한 성재모동충하초를 판매하고 홍보하기 위하여 다니었는데 오래간만에 좋은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 좋았다. 먼저 이 포럼을 주최하여 주신 강원도민일보에 고마운 마음을 드리며 좋은 이야기를 하여 주신 모든 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린다. 오늘은 포럼에서 찍은 사진을 동영상과 사진을 올려놓고 즐겁게 하루를 보내려고 한다. 언제나 성원을 하여 주시어 고맙고 고맙습니다오늘도 좋은 날좋은 사람과 좋은 일이 펼쳐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