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텍/머쉬텍방문

일본 有限會社 三訝 明平대표님 방문 하시었다.

성재모동충하초 2016. 11. 7. 04:35

일본 有限會社 三訝 明平대표님 방문 하시었다.

2016117. 11월 들어 2째 주가 시작되면서 추위를 느낄 수 있는 월요일입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 받았네요. 어제는 4일 동안 서울에서 열린 2016 강소농창조농업대전 마치고 쉬고 있는데 배기형자문위원으로부터 전화가 왔다. 일본 기업인과 함께 머쉬텍을 방문하신다고 하신다. 일본 유한회사 삼아 명평대표님을 평창에서 김치로 유명하신 박광희김치대표님이 초청을 하시었는데 동충하초를 소개하고 싶어 방문하시었다고 한다. 고맙고 고마운 일이다. 유기미(有機米)와 효소식품(酵素食品)을 취급하는 회사로 한국에서 좋은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를 보기 위하여 방문을 하시었는데 기회가 되어 현미로 만든 동충하초를 설명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어 기쁘다.

동충하초의 표본과 사진과 재배 방법을 설명하였고 일본에 있는 기리시마주조회사에서 성재모동충하초로 금무도를 제조하고 있다고 하니 제품은 믿을 수 있다고 하시면서 감동을 받았다고 말씀하신다. 일본에 가시면 검토하신 후 연락을 하여 좋은 관계를 유지하도록 노력을 하시겠다고 하신다. 원래 일본말을 잘 못하여서 통역을 맞으신 배기형자문위원님의 덕분으로 또 다시 좋은 인연을 맺을 수 있을 것 같다. 이와 같이 우리의 삶은 한 가지를 가지고 정직하게 부지런히 정진을 하면 도움을 받아 하는 일을 이룰 수 있다. 오늘은 대표님과 같이 지낸 사진과 동영상을 올려놓고 더욱 더 동충하초의 산업화를 위하여 부지런히 정진을 하려고 한다. 언제나 성원하여 주시는 고객님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리며 행복한 하루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