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충하초 종류와 사진/동충하초사진전

내가 동충하초와 함께 한 시간이다.

성재모동충하초 2020. 12. 12. 04:27

내가 동충하초와 함께 한 시간이다.

 

20201212. 오늘도 우리 남은 인생의 첫날을 맞이하는 주말인 토요일로 오늘도 새벽에 일어나서 즐거운 삶을 이끌어 주는 성재모동충하초(http://sungjaemo.com)를 정성스럽게 보살피어 현미에서 아름답게 자라난 성재모동충하초를 가지고 제품화한 현미밥알칩(http://me2.do/FGpkeNQj)과 머쉬텍 제품( http://naver.me/5rLTrzqo)을 소개를 드리면서 나와 인연이 있는 모든 분이 행복하고 건강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리는 복된 날입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1984년 강원대학교 교수로 부임하고 만난 동충하초는 지금까지 즐거운 삶을 인도하여 주었다. 그때만 하여도 동충하초 하면 아무도 모르고 시기이므로 버섯이 어떻게 곤충에서 나느냐고 미친 사람이라는 소리를 듣기도 하였다. 그래서 방송도 하고 신문에도 게재되고 또 기회 있을 때마다 전시회도 나가 동충하초를 홍보하기 시작하였다. 지금도 잊을 수 없는 것은 인사동과 많은 지역에서 동충하초를 홍보하였다. 연구도 계속하여 현미를 이용하여 재배하는 방법을 개발하여 지금과 같이 고객님 앞으로 갈 수 있도록 산업화를 이루었다. 동충하초 사진 전시회를 하면서 쓴 글을 보니 이제까지 동충하초와 같이 한 것에 보람을 느낀다.

 

동충하초 전시회를 맞이하며

 

어언 20. 내가 동충하초와 함께 한 시간이다.

동충하초를 만나기 위해 나는 국내의 수많은 산과 계곡을 헤매었고

어린 시절의 꿈이었던 히말라야의 산자락도 밟아 보았다.

그 세월 동안 동충하초는 나에게 많은 깨달음을 주었고

가슴 가득히 히말라야의 기운도 넣어 주었다.

동충하초가 곤충에 침입하는 방법을 보면서 나는 지혜로운 삶을 깨달았고,

동충하초가 발생하는 장소를 보면서 다시 한번 환경보호의 소중함을 마음 깊이 느꼈으며,

동충하초의 일생으로부터 중생의 윤회와 수행자의 좌탈입망을 함께 보았다.

동충하초의 대량생산 기술 개발로 산업화의 길을 열어 놓았고

항암효과가 있는 신물질인 militarin의 발견으로 무한한 연구 가능성을 열어주었고

손쉽게 복용할 수 있는 비로(秘露)의 개발로 많은 사람의 건강에 도움을 주게 되었다.

이제 동충하초는 단순한 연구대상을 넘어 나를 깨우치고 이끌어 주는 스승이다.

나만의 깨달음이 아쉬워 동충하초가 많은 사람 앞으로 나아가게 하려고

다시 동충하초 사진 전시회를 열어본다. 20042

 

오늘은 동충하초 홍보를 위하여 서울에서 전시한 팸플릿을 올려놓고 무엇이든지 즐거운 마음으로 하면 길이 열리는 것을 알게 한 성재모동충하초를 생산하기 위하여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기를 다짐하려고 한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동충하초 #머쉬텍 #바르고 #배윤정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건배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식약사 #양기용 #윤토마 #인연 #천천히 #현미 #현미강정 #현미밥알칩 #흔들림이없이 #히말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