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외부나드리

춘천에서 바쁜 하루를 보내었다.

성재모동충하초 2011. 10. 19. 16:14

2011년 10월 18일 화요일 맑음

  새벽에 일어나 머쉬텍 사무실에 들려 동충하초 사랑을 찾아 주신 님에게 글을 올렸다. 직원들이 나와  할 일을 말씀드리고 나와 강원대학교에 들려 서류를 주고 제일 복사에 가서 농산물우수관리시설 신청서를 만들었다. 재직하고 있던 강원대학교 응용생물학과에 오래 간만에 들려 학과 교수님을 만나 보았다.

  김태웅교수님 방에 들리어 동충하초를 가지고 특허 내는 것을 협의를 하고 나서 오래 동안 친하게 지내던 김태웅교수님과 함께 철학과 고재욱교수님과 학교 식당에서 점심을 하고 고교수의 연구실에 가서 모범적으로 만든 차 한잔을 마시었다 오래 간만에 친하게 지내던 후배교수님들과 여러가자 이야길르 하였다.

  1시 30분에 강원도 농업기술원에서 실시하는 농산물 이역관리 교육을 받으러 갔다. 제목은 신뢰할 수 있는 우리 농산물 팜투테이블로 이력관리 전문가 되기 교육을(www.farm2table.kr) 5시 까지 받았다. 교육장에서 강원지원 정연철 계장님에게 농산물우수관리시설 신청서를 제출하고 횡성군 강명호 계장님도 만나 뵈었다. 하루가 짧게 생각이 되지만 하는 일은 많았다. 머쉬텍동충하초 연구소에 들어오니 8시이다. 오늘 하루 정말 보람이 있는 하루 이었다. 고재욱 교수 연구실이 인상적이라 사진을 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