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충하초 활동/동충하초박물관

있는 재료를 가지고 표본실을 만드는 즐거움.

성재모동충하초 2018. 1. 19. 04:09

있는 재료를 가지고 표본실을 만드는 즐거움.

2018 0119. 새벽에 일어나니 겨울답지 않게 따뜻한 주말을 맞는 금요일입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을 받았네요어제는 얼마전부터 생각하고 있는 소재를 가지고 표본실을 만들기로 하고 시작을 하였다. 물론 지금 내가 가지고 있는 재료를 가지고 만들기로 하고 머쉬텍을 잘 도와 주고 있는 농가 대표님과 함께 오신 대표님과 함께 아침부터 시작을 하였다. 표본실 만드는 계획을 말하고 같이 협의 하면서 만들었다. 3사람이 함심하여 만들었는데 저녁 때에는 마음에 드는 표본실이 되었다. 무엇이든지 준비가 되면 나름대로 잘 만들 수가 있다는 것을 알았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얼마나 만들 자료를 갖추어지었느냐가 중요함을 알았다. 이제는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에게 동충하초에 대한 좋은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어 마음이 평안하다. 오늘은 동충하초 잘 만들어 진 표본실의 사진을 올려놓고 더욱 더 좋은 표본실에 되어 동충하초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하는데 손색이 업을 정도로 만들어 보려고 한다.

내가 살아가는 모든 것을 부처님에게 바치고 부처님에게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려고 합니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