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충하초 활동/동충하초박물관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10년을 갔으니 앞으로 할 일은

성재모동충하초 2020. 1. 13. 04:36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10년을 갔으니 앞으로 할 일은

20200113. 새벽에 일어나서 먼저 인류건강 길잡이 성재모동충하초가 자라는 모습을 관찰하고 글을 올릴 수 있는 월요일로 오늘도 나와 인연이 있는 모든 분이 행복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하는 날입니다. 오늘 또 하루를 선물로 받았네요. 어제는 날씨도 좋은 일요일이라 우리 마을 앞 물이 흐르는 오솔길을 걸었다. 겨울답지 않게 많은 비가 내린 맑은 물과 아름다운 오솔길을 걸으니 몸과 마음이 맑고 밝고 따뜻하여 지었고 지나간 세월에 대하여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다. 2009년 강원대학교에서 정년 퇴임하고 부인과 함께 내려와 시골살이 한지도 벌써 10년이 넘었다. 그동안 어려움도 많았지만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간 인연 공덕으로 그런대로 동충하초를 재배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였다. 앞으로 할 일을 향하여 시작하여야 하는데 마음먹고 있는 사업 하나는 오랫동안 연구하고 개발한 자료를 우리 후배들이 볼 수 있도록 동충하초박물관을 건립하고 싶은 마음으로 이것도 좋은 인연을 만나 이룰 수 있으리라 본다. 이제까지 살아온 나의 삶을 보면 하는 일에 귀인이 나타나 이루어 주었기 때문이다, 이제 그러한 인연이 나타나도록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하려고 한다. 오늘은 오솔길을 걸으면서 찍은 사진과 함께 항상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는 내 생각을 동충하초와 함께 올려놓고 다시 한번 동충하초 박물관이 세울 수 있는 인연을 만나기 바라면서 내가 하는 일에 바르고 천천히 흔들림이 없이 그냥 가면서 성재모동충하초를 잘 재배할 것을 다짐하면서 즐겁게 보내려고 한다. 언제나 성원하여 주시는 고객님에게 고맙다는 마음을 드리며 하시는 모든 일이 잘되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을 하고 싶다. 우리 모두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그저 물처럼 흐르는 인생으로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 찬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시다. 더욱 건강하시고, 범사가 잘 되는 복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강원대학교 #건강길잡이 #금무도 #동충일기 #동충하초 #동충하초면역원 #동충하초박물관 #머쉬텍 #머쉬텍동충하초연구소 #성재모 #성재모동충하초 #성재모동충하초건초 #성재모동충하초비로 #성재모동충하초생초 #옥금무도 #옥종 #재배 #정년퇴임 #횡성군

http://sungjaemo.com